오스템, 亞 최초 'EAO 2023' 다이아몬드 스폰서
상태바
오스템, 亞 최초 'EAO 2023' 다이아몬드 스폰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등 6개 핸즈온존 '운영'…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
상황별 맞춤 제품 '소개'… "임플란트 본고장 유럽에서도 호평"
오스템이 'EAO 2023'에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오스템이 'EAO 2023'에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아시아 기업 최초로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 학회 'EAO 2023'에서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오스템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린 'EAO 2023'에서 핸즈온을 전면에 배치하는 등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춰 부스를 구성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핸즈온 체험이 가능하도록 배치해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알렸다.

임플란트 핸즈온 4개, 원가이드 핸즈온 1개, 재료 핸즈온 1개 등 총 6개의 핸즈온존을 메인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교보재와 컨셉을 통해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도록 준비했다.

먼저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상황별 맞춤 제품을 소개했다. TS IV 제품은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특장점으로 ‘TSIII vs TSIV 식립감 비교’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122 Taper Kit를 이용했다.

Sinus KIT 제품은 상악동 수술 시 Membrane 천공없이 안전한 식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장점으로 CAS Kit와 LAS Kit를 사용했다. ESSET KIT는 좁은 골폭에서 뼈이식 없이 식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부각했으며 Short implant & KIT 제품은 신경선 손상 없이 안전한 식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내세우며 485 Kit를 사용했다.

오스템은 재료들의 우수성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에 배치했다.
오스템은 재료들의 우수성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에 배치했다.

오스템에서 선보인 재료들의 우수성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에 배치했다. A-Oss 입자형은 수화를 통한 빠른 적심성을, A-Oss Collagen은 수화 후 뭉침성과 성형 용이성, Ossbuilder는 유연성과 치아모델 체결 시 체결 방법의 용이함을 전시대와 디스플레이 보드를 통해 알렸다.

OneGuide KIT 핸즈온존도 별도로 운영하면서 임플란트 식립부터 Immediate loading까지 실습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일반, 상악동, 무치악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적용이 가능하다는 부분을 강조했다.

오스템이 유럽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만큼 'EAO 2023'기간 유럽 치과의사들의 부스 방문도 이어졌다. 실제로 유럽지역 매출 신장률은 매년 30~40%의 높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유럽 현지법인 역시 스페인과 프랑스, 이탈리아, 포르투갈, 네덜란드 등 지속적으로 신규 거점을 확보하며 유럽 내 영향력을 확대 중이다.

오스템은 "EAO 2023에서는 각 품목별 핸즈온존을 별도 설치하고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사용자 경험 확대에 집중해 글로벌 치과의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임플란트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오스템의 기술력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나온 만큼 유럽시장 점유율 확대에도 긍정적일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