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YESDEX 2023 '참가'
상태바
덴티스, YESDEX 2023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라인업 공개 '예정'…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
'YESDEX 2022' 덴티스 부스 전경.
'YESDEX 2022' 덴티스 부스 전경.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3)에 참가한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LUVIS 존 ▲임플란트 존 ▲디지털 존 ▲OF 존 ▲개원장비 존 ▲오랄케어 존 ▲덴비 존 ▲핸즈온 존 등 세분화된 부스 운영으로 참가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신제품 공개도 예정돼 있다.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와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프린터 ‘Zenith 8K’, 치과 자동화시스템 ‘덴비 키오스크’ 등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7월 정식 론칭된 루비스 체어는 다양한 진료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Clinic(진료)’를 위한 C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등 2가지 라인업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달 중 출시예정인 제니스 8K는 8K 고해상도 출력으로 정밀성을 극대화한 3D 프린터로서 넓은 빌드 사이즈로 많은 출력량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내장 강화유리 설계로 충격과 레진침수에 약한 LCD를 완벽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덴비 키오스크는 덴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치과자동화 솔루션으로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인력운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다.

핸즈온 존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를 체험할 수 있으며 디지털 존에서는 3D프린터 제니스 라인업뿐아니라 투명교정 세라핀,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i600, i700, i700w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개원장비 존에는 Full HD급 카메라가 장착된 진료등 LUVIS C500 camera, 라이카의 미세현미경 M320과 리오스캔, CT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덴티스는 “지방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인 YESDEX 2023에서 체어부터 진료 및 수술등, 임플란트, 무통마취기 등 덴티스만의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품 전시,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