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에서 치의학회 사전등록 중”
상태바
“DVmall에서 치의학회 사전등록 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1.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대여치 학술대회·단국치대 학술대회 등 이용 '증가'… 학술대회 조기 마감 '대히트'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DVmall에서 오는 12월 10일 개최되는 대한치의학회(회장 권긍록 이하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을 받는다.

DVmall에서 오는 12월 4일까지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DVmall에서 오는 12월 4일까지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치의학회 학술세미나는 지난 6일부터 사전등록 접수가 시작됐으며 오는 12월 4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할 경우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0,000P 적립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사전등록의 경우 7만 원의 등록비가 있으며 현장등록 시에는 9만 원이다. 치과의사 보수교육은 필수보수교육 2점을 포함해 총 4점을 받는다. 이날 강연장 앞에서는 DV World도 선보일 예정이다. 

치의학회처럼 최근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받는 학술대회가 증가하고 있다. 제14회 SID 2023을 비롯해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학술대회,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등은 강연장 수용 인원을 초과하면서 조기 마감됐다. 

DVmall은 “DVmall에서 사전등록 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의 메일링 서비스 홍보효과와 DV Point 적립혜택 등이 조기마감 행진에 도움이 된 것이 아닌가 싶다”며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 혜택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http://dvmall.co.kr)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한편 DVmall에서는 공직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도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