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6일 개원 전문가 통해 개원에 필요한 세무·노무·인테리어·마케팅 등 '안내'… “개원 준비를 위한 솔루션”
덴티스가 2024년도 개원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가 2024년도 개원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내년 1월 6일 서울 덴티스 문정캠퍼스에서 2024년도 개원준비를 위한 솔루션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개원 시 고려해야 할 필수사항인 세무, 노무, 인테리어, 마케팅 전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커리큘럼으로는 ▲택스케어 이세근 세무사의 '개원 세무의 모든 것' ▲태동 김동현 노무사의 '치과의원 기초 노무세팅 가이드' ▲아임디자인 정지택 대표의 '2024년 변화가 필요한 병원 인테리어' ▲덴티스 개원전략팀의 '덴티스 개원 플랫폼 안내' ▲단비 마케팅 나대진 대표의 '개원 시 필수 온라인 마케팅과 최신 트렌드' 등을 준비했다. 

덴티스는 “실전 개원 가이드 세미나는 개원을 고려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이 개원에 필요한 필수사항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사전 상담예약 시 1:1 상담도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OF’ 홈페이지(allof.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등록 및 문의도 가능하다.(문의 전화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