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2년 장기 연수회 ‘AZIT’ 내년 개강
상태바
메가젠, 2년 장기 연수회 ‘AZIT’ 내년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A부터 Z까지 연관된 모든 것 '총망라'… 김용진 센터장 등 7인의 TEAM AZIT '출격'
메가젠이 새로운 임플란트 연수회 ‘AZIT’ 코스를 내년 2월 개강한다.
메가젠이 새로운 임플란트 연수회 ‘AZIT’ 코스를 내년 2월 개강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전에 없던 새로운 임플란트 연수회 ‘AZIT’ 코스를 시작한다. AZIT는 A to Z Implant Training을 함축한 의미로 임플란트의 A부터 Z까지, 연관된 모든 것을 총 망라하는 연수회를 뜻한다.

교육을 맡은 7인의 임상가 TEAM AZIT는 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김용진 센터장을 비롯해 서울미르치과 최진 원장,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 효치과 박정철 원장,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 강일예스치과 이윤형 원장, 연세구치과 김진구 원장 등이다.

이들은 오랜 임상경력과 국내외 다양한 강연 및 학술활동을 바탕으로 임상교육을 리딩하고 학계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연자들로 그들의 첫 프로젝트로 메가젠과 뜻을 함께한 AZTI 연수회를 시작한다.

AZIT 연수회는 현재까지의 임플란트 연수회의 틀을 벗어나 전에 없던 구성으로 기획됐다. 오는 2024년 2월 개강해 2025년 12월 종강 예정으로 2년동안 총 40회의 강의와 4번의 라이브서저리로 구성되며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임플란트 베이직 ▲임플란트 어드밴스 ▲심미 임플란트와 전악보철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총 4가지 카테고리 아래 치과 임상가들을 위한 기본교육인 진단, 치료계획, 수술, 보철의 전 과정과함께 최신 트렌드의 디지털 덴티스트리까지 일련의 교육과정을 마련, 새로운 임상교육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김용진 센터장은 “머리 속으로는 가능하지만 실질적으로 임상가들의 손을 통해 환자치료 과정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단기간의 교육만으로는 불가능하며 많은 경험과 조언,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 AZIT는 이처럼 단순히 배움의 공간을 넘어 익히 우리가 알고 있는 아지트의 의미와 같이 ‘즐겨 찾고 자주 머무를 수 있는 공간’, ‘함께 배우는 즐거움이 있는 공간’이 되고자 한다”면서 “임상의들의 고민에 대한 무조건적인 정답이 아니라 '현재까지의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고민해보고 토론할 수 있는 장', '향후 평생의 멘토-멘티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보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가젠도 “꾸준하고 심도깊은 교육이 가능한 장기 연수회처럼 바른 길로 향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지향하면서 치의학의 발전을 위해 보다 더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AZIT의 등록문의 및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02-6003-2034를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