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새해맞이 '2024 SPECIAL' 특집방송
상태바
메가젠, 새해맞이 '2024 SPECIAL' 특집방송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아쉽게 놓쳤던 강의… 24명의 연자들로 구성된 총 42편 강의 '재방송'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온라인 세미나결산 특집 재방송을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 

메가젠이 2024 SPECIAL 특집방송을 내년 1월 2일부터 2달간 진행한다.
메가젠이 2024 SPECIAL 특집방송을 내년 1월 2일부터 2달간 진행한다.

2024 SPECIAL 특집방송은 올해 진행한 온라인 강의 세미나인 메가젠 Case Discussion, Live Surgery, 치의신보 TV 강의 등을 한자리에 모았으며 24명의 연자들로 구성된 총 42편의 강의로 편성됐다.

메가젠은 “덴탈업계 대표 세미나로 자리잡은 메가젠 세미나는 생방송으로 진행된 만큼 아쉽게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재방송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신년을 맞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세미나 연자 라인업 강화 및 강의의 다양성이 확대된 이번 특집방송에는 ▲임플란트와 부분교정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치부 임플란트 ▲GBR의 성공과 실패 ▲교합 관점에서 본 교정치료 ▲임플란트 보철 등의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임상케이스를 바탕으로 매주 진행되는 CASE DISCUSSION은 회당 1,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로 임상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강의라는 호평을 받으며 화요일 대표 세미나로 자리잡았다. 특히 ▲전치부 Thin Ridge ARi®가 해결해 줍니다 ▲슬기로운 임상생활- feat. Densah bur 등 높은 시청률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케이스도 이번 편성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아울러 메가젠과 콜라보로 함께 진행 중인 치의신보 TV 세미나는 매 회차 사전등록 접수 인원의 조기마감 등 매년 꾸준한 인기와 관심 증가로 올해 사전등록 인원을 확대한 인기 세미나이다.

이 중 하나인 라이브서저리의 경우 잇따른 수강추가 요청을 반영해 사전등록 인원을 2배로 대폭 확대,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편성에 박광범 대표의 라이브서저리로 호평 받았던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을 보다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포함돼 주목받고 있다.

박광범 대표의 강의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는 전치부 임플란트 솔루션 ARi®의 라이브서저리 최초 공개와 질의응답이 진행돼 메가젠의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한 많은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높은 흡입력을 자랑했던 만큼 특집방송에 대한 호응이 기대된다. 

메가젠은 “메가젠의 온라인 세미나는 현재까지 업계 최고의 연자진으로 구성,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약 50여 명의 연자, 250편의 강의 진행으로 그 주제와 다양성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어렵고 힘든 임상증례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상에서 늘 만나게 되는 임상상황들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는 만큼 일상에서 편하게 시청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강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인 만큼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특집방송은 https://www.imegagen.com/live/seminar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