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DENTEX 2024서 개원 솔루션 '호평'
상태바
네오, DENTEX 2024서 개원 솔루션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개원의 대상 개원 올인원 솔루션 '제공'… 허영구 대표, ‘신개념 보철시스템’ 강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24년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컨퍼런스(이하 DENTEX 2024)’에 참가,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선보였다. 

네오 부스 전경.
네오 부스 전경.

네오는 DENTEX 2024에서 치과개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입지, 세무, 대출 등의 개원 상담존과 더불어 치과에 필요한 네오제품, 상품 및 디지털 장비 등을 한 번에 상담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 컨셉의 전시존을 구성했다.

또한 최근 출시한 ‘네오체어 M5’와 ‘YK Link System’ 제품의 경우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해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는 제품 전시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네오체어 M5존과 네오 제품·상품존, 인포데스크 등을 방문하고 스티커를 모두 붙인 참가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하고 네오부스에서 개원상담 을 진행한 후 계약한 치과의사들에게는 네오 광중합기 ‘Light Curing’을 증정했다.

이밖에도 허영구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신개념 임플란트 보철시스템: Screw Free, Cement Free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 YK Link System의 우수성과 다양한 임상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오는 “입지, 인테리어, 장비, 대출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계획,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치과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네오의 올인원 솔루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