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TEX서 성공개원 솔루션 '제공'
상태바
메가젠, DENTEX서 성공개원 솔루션 '제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차별화 전략과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 덴탈선도기업 위상 '입증'
개원에 대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 제시… 예비개원의들 관심과 문의 '쇄도'
메가젠이 COEX에서 열린 DENTEX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메가젠이 COEX에서 열린 DENTEX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지난 14일 서울 COEX에서 열린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 참가, 개원에 대한 차별화 전략과 원스톱 맞춤형 개원서비스로 덴탈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전시에서 메가젠은 성공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는 핵심제품으로 전시존을 구성,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전시부스는 ▲개원상담존 ▲개원 필수 소장비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핸즈온존 등으로 구성해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의 효율성을 높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제공으로 주목받았다.

메가젠 전시부스 방문만으로 개원과 관련한 폭넓은 정보와 치과 제·상품의 궁금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개원존을 대폭 확대해 호평받았다.

개원상담존에서는 개원자금에 대한 집중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진행했다.
개원상담존에서는 개원자금에 대한 집중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진행했다.

개원상담존에서는 문의 비율이 높은 개원자금에 대한 집중상담이 가능하도록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진행, 치과의사에 특화된 맞춤형 금융정보 및 세밀한 상담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개원입지 선정부터 세무, 개원 필수품목, 치과 특성에 맞는 마케팅까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아우르며 개원에 대한 차별화된 전략을 제시, 예비 치과개원의들의 관심과 문의가 쏟아졌다.

개원 준비부터 세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메가젠 개원서비스는 개원시 필수 준비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개원 스케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예비 개원의들의 성향과 추구하는 진료컨셉에 따른 맞춤형 상담으로 개원 토탈장비를 쉽고 빠르게 세팅할 수 있어 신속 편리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예비 개원의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입지분석과 브랜딩·마케팅 등 분야별 상담은 개원에 특화된 분야별 전문가 및 전문기관과의 연계 서비스로 세밀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원 후에도 재고관리 등 밀착케어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개원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어 이날 행사에서도 예비 개원의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현장 핸즈온 장면.
현장 핸즈온 장면.

현장에서는 ▲진료차별화 전략 ‘ARi®’ ▲수가차별화 전략 ‘BLUEDIAMOND IMPLANT’ ▲위기극복 솔루션 ‘MegGyver Kit’ ▲주변 치과와 차별화! ‘R2 STUDIO Q’ ▲개원 필수 대세 KIT ‘Densah Bur’ 등도 핸즈온으로 만나볼 수 있어 끊임없는 대기행렬과 계약성과로 치과 차별화 전략에 대한 예비 개원의 및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밖에도 메가젠은 다양한 이벤트로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 전시회의 열기를 더했다. 매회 참가자들의 높은 참여도로 전시회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은 메가젠 이벤트는 개원가 인기 제품인 'N2' Unit Chair 풀옵션 등 파격적인 경품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벤트 직전까지 참여문의 폭주와 부스 밖까지 가득 찬 인파로 메가젠에 대한 관심도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메가젠은 “평소 메가젠 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예비 개원의들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 “개원의 힘이 되는 메가젠이 든든한 파트너로서 성공개원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벤트 직전까지 메가젠 전시부스는 인파로 가득찼다.
이벤트 직전까지 메가젠 전시부스는 인파로 가득찼다.

메가젠의 제품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