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이드 세미나… "디지털 수술 자신감 UP"
상태바
원가이드 세미나… "디지털 수술 자신감 UP"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내달 17~18일 서울 강남 연수센터에서 '개최'… 김용진 원장, “실전 적용 목표로 프로그램 구성"

디지털수술의 임상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원가이드 세미나가 오는 2월 개최된다. 이론 강의 후 실습을 통한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둔 세미나로 디지털덴티스트리 이해도 역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진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가 오는 2월 개최된다.
김용진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가 오는 2월 개최된다.

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 오스템 연수센터(강남구 테헤란로 77길 14, ES타워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연자로는 포천 우리병원 치과센터 김용진 원장이 나서 수준 높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용진 원장은 서울아산병원 구강악안면외과를 수료하고 일산앞선치과 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및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정회원 등 다양한 학술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디지털임플란트 수술 권위자로 꼽힌다. 김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에서 다양한 증례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습득이 가능하도록 집중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세미나를 통해 실전 임상적용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로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교육 대주제로 원가이드 실습(Hands On)과 원가이드 강의(Lecture) 등 크게 2가지를 주요 포인트로 구분했다.

실습에서는 OneGuide, OneCAS & OneMS 시스템을 통한 임플란트 식립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구강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도 1인 1Set를 지급한다.

강의 역시 OneGuide 시스템 도입 및 임상적용, OneCAS & OneMS 시스템 도입 및 임상적용, 성공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지침 등 디지털 수술과 관련한 양질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김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오스템의 Digital Guided Surgery System 인 OneGuide System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에 대해 소개하는 코스로 OneGuide KIT 및 술전 Planning, Surgical Guide 제작방식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임상술식에 대한 다양한 일상증례를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핸즈온에서도 부분 무치악, 전악무치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식립 등 다양한 Dental model을 이용해 OneGuide Kit, One CAS KIT, OneMS KIT를 이용한 일플란트 식립실습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용진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는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yBnASfzeiPRceDG58)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