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오는 2월 마스터코스 '개강'
상태바
오스템, 오는 2월 마스터코스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부터 심화까지' 개인 맞춤형 실습 및 강의… 임세웅 원장·양승민 교수·고정우 원장 등 연자 '참여'

임플란트 베이직부터 수술 및 보철 심화과정까지 습득할 수 있는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마스터코스가 오는 2월 개강한다. 이번 교육은 개인 맞춤형 실습과 강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마스터코스가 오는 2월 개강한다.
오스템 마스터코스가 오는 2월 개강한다.

오스템은 오는 2월 24일부터 12월 8일까지 총 24회로 구성된 마스터코스를 서울 마곡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진행한다. 임플란트의 이론 교육부터 실습을 통한 난도 높은 수술까지 경험할 수 있음은 물론 OneGuide KIT를 통한 디지털 맛보기를 통해 디지털 도입시 이점 등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스템은 “이번 마스터코스는 라이브서저리를 직접 체험하면서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모델뿐만 아니라 실제 임상과 가깝도록 돼지뼈에도 적용해 soft&Hard tissue, bone도 재현할 예정”이라며 “특히 보철키트를 활용해 다양한 방식의 어버트먼트 체결 실습도 진행, 보철재료별 특성을 파악하고 케이스에 적합한 보철물 적용도 가능하게 했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임상강연으로 알려진 마스터코스 명성에 맞게 연자진도 우수하다. 오는 2월 24일부터 5월 1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베이직 과정은 더와이즈치과병원 임세웅 병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임 병원장은 환자와 만남부터 수술약속 잡기를 주제로 첫 강의에 나서며 수술 전, 수술시 고려사항 등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오는 5월 11일과 12일 열리는 ▲Implant Prosthetics 1 ▲Implant Prosthetics 2 등의 강연에는 특별연자로 서울플러스치과 고정우 대표원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임플란트 수술심화 과정은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양승민 교수가 담당한다. 양 교수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8회에 걸쳐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Resolutions of peri-implantitis & implant remova', 'Live Surgery 등을 강연한다. 

끝으로 오는 9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은 고정우 대표원장이 맡는다. 이 과정에서는 ▲완전무치악 치료계획 및 Loading Protocol ▲구치부 Immediate Implant Placement & 보철적 고려 ▲임플란트 보험 ▲Digital Implant & OneGuide system ▲가철성보철과 임플란트 ▲보철물 유지관리시의 문제점과 해결책 등을 다룬다. 마지막 과정인 만큼 특별연자로 양승민 교수와 임세웅 원장도 참여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마스터코스는 1대1 맞춤교육에 집중한 코스"라면서 "공보의나 수련의, 군의관 등은 증명서류 제출시 50% 할인도 가능하며 라이브서저리 과정은 타코스 수강 치과의사들도 신청할 수 있다. 다양한 케이스를 섭렵할 수 있는 이번 마스터코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스템 마스터코스는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D3FxGKCUvcDFp8jb7)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