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메가스쿨 1기 졸업식 ‘성료’
상태바
메가젠, 메가스쿨 1기 졸업식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장기연수회 성공 ‘마무리’… “치과의사로서 전문지식과 임상경험 습득”
임플란트 연수회 ‘메가스쿨’ 1기 졸업식이 지난 18일 거행됐다.
임플란트 연수회 ‘메가스쿨’ 1기 졸업식이 지난 18일 거행됐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8일 임플란트 연수회 ‘메가스쿨’의 종강을 맞아 1기 졸업식을 진행하고 6개월간의 장기연수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9월 16일 개강을 시작으로 총 20회차로 진행된 메가스쿨은 치과 임플란트 임상의 지속적인 발전과 향상 및 글로벌 임상치의학 선진국으로써의 위상을 고수하기 위해 기획된 연수회이다.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소수정예 ‘기수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교장을 맡은 윈치과 창동욱 원장을 비롯해 총 14명의 분야별 국내 최고 연자들이 대거 참여, 수준 높은 임상 노하우를 전달하는 등 모집부터 큰 화제가 되었다.

메가스쿨 1기는 임플란트 식립부터 간단한 GBR, SINUS까지 현장에서 적용가능한 노하우 및 가이드, 이론강의, 핸즈온실습, Live Surgery 등의 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임상경험을 습득할 수 있었다.

특히 3회로 구성된 라이브서저리에서는 참가자들이 그간 습득한 지식과 술기를 실전에 적용해 직접 수술을 집도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이뤄내면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제공,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교육 장면.
교육 장면.

졸업발표회에서는 20강 동안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R2Guide를 활용한 ▲발치즉시 Live Surgery Review ▲쉽고 빠르게 비우고 채워넣기: 임플란트 제거 후 치조제 보존술 ▲메가스쿨이 일깨운 치과의사의 지덕체 등 다양한 주제와 임상 케이스로 참가자들의 개별 발표가 진행됐다. 

졸업식에서는 전 과정을 이수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이 수여됐으며 뛰어난 학업성취와 잠재력을 보여준 참가자 7인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됐다. 메가젠은 향후 메가스쿨 졸업생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연계,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메가스쿨 1기 A 졸업생은 “메가스쿨을 통해 더 나은 진료를 위한 초석을 다질 수 있었다”면서며 “난케이스의 환자도 이제는 나만의 진료컨셉을 가지고 여유있게 대처할 수 있을 정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졸업소감을 밝혔다.

메가젠은 “메가스쿨 1기 졸업생 전원이 성공적으로 졸업, 역량을 강화한 성과로 메가스쿨이 ‘치과임플란트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지위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발전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과학의 메카를 목표로 치의학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이들을 발굴, 키워내면서 더 높을 레벨로 리드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스쿨 2기는 오는 8월 3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주말마다 총 20회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명 이내 소수정예로 참가자들을 모집할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메가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메가스쿨 입학신청 문의 및 학사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스쿨 교무실(02-6003-2034)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