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교육의 새로운 지평”
상태바
“임플란트 교육의 새로운 지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 개강… 2년 동안 총 40회 '교육'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지난 2월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지난 2월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 주관하고 TEAM AZIT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장기 연수회' AZIT가 지난달 24일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갔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짧은 기간의 임플란트 교육, 즉흥적인 교육에서 탈피하고자 기획된 AZIT는 2년간 총 40강의 장기 교육으로 임플란트 기초부터 어드밴스, 심미와 전악보철 등을 포함한 모든 영역을 다루며 전문지식을 '손에서부터 머리까지, 머리로부터 가슴까지'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한 연수회이다.

차별화된 교육이념과 최적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AZIT는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문의가 쇄도하는 등 개강 전부터 국내외 치의학계의 주목을 받았다.

개강 첫날은 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김용진 센터장의 ‘Implant overview & introduction’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오리엔테이션 시간이 이어졌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TEAM AZIT 연수생들이 향후 2년간의 계획과 임하는 각오 등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의 강연과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통합치의학과 박원서 교수의 특별 강연이 펼쳐졌다. 이를 통해 연수생들은 임플란트를 위한 해부학, 방사선학 및 전신질환자의 임플란트 치료시 고려사항 등에 대해 배우며 AZIT의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의 장면.
강의 장면.

AZIT 연자인 최진 원장은 “치과임상 생활을 즐겁게 하고 있는 사람 중 한 사람으로써 어떠한 점에서 즐거움을 가지고 있는지 아지트를 통해 나누고 싶다”고 강조했다.

손영휘 원장도 “같은 술식을 하지만 내가 한 술식에 대해 ‘왜?’라는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Evidence를 가지고 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은 하늘과 땅 차이이므로 그런 점들을 함께 공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가젠은 “AZIT를 통해 임플란트를 다루는데 필요한 기본적이고 구체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Total Dental Care 관점에서의 통찰력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연수생들이 임상가로서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AZI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 및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02-6003-2044를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