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출범’
상태바
수원치,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출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초도이사회 개최… 민봉기 회장, “모든 역량 동원해 회원 위해 일할 것”
수원치 제36대 집행부가 지난 11일 초도이사회를 열고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수원치 제36대 집행부가 지난 11일 초도이사회를 열고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민봉기 이하 수원치) 제36대 집행부가 지난 11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초도이사회를 열고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민봉기 회장을 비롯한 20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주요 위원회의 업무보고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회무운영 계획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민봉기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2년의 임기 동안 수원치의 내실을 다지며 기반을 잘 닦아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이끌어 나가겠다”면서 “함께 동참해준 임원진들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수원치 회원들을 위해 일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과 간담회 개최 ▲학생구강검진사업 확대 ▲회원 보수교육 및 학술세미나 개최 ▲치과실습 및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를 위한 설문조사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회무처리 효율화 ▲2024년 행사 일정 등 여러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민봉기 회장은 “지난해 개소한 한가족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봉사활동 및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 회원들과의 긴밀한 소통 및 문화복지 혜택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료인단체로서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민봉기 회장
민봉기 회장

수원치 제36대 집행부는 민봉기 회장(민플러스치과)을 필두로 ▲치무법제위원회 이미연(연세소망치과) ▲공보통신위원회 박용규(키즈웰치과) ▲대외협력위원회 최종원(수원탑치과) ▲운영위원회 송종규(사람사랑치과) ▲학술복지위원회 이상현(닥터스마일치과) 부회장이 각각의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다.

이사진은 ▲총무이사 한윤범(연세웰키즈치과) ▲재무이사 임준우(미소진치과) ▲치무이사 강주만(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치과) ▲학술이사 서백건(퍼스트사랑니치과) ▲법제이사 박청길(사람사랑치과) ▲공보이사 최현성(수원리더스치과) ▲보험이사 홍순찬(서울수치과) ▲정보통신이사 신승우(영통주니어치과) ▲기획이사 박세현(연세우리치과) ▲대외협력이사1 김황현(화서올바른치과) ▲대외협력이사2 서승원(로미오치과교정과치과) ▲홍보이사 김정현(e튼튼치과) ▲문화복지이사1 이재성(서울이건치과) ▲문화복지이사2 최승욱(광교본치과) 등이 임명됐다.

수원치 제36대 집행부 임기는 오는 2026년 2월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