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의 위한 'IV Sedation 실습 세미나‘ 개최
상태바
개원의 위한 'IV Sedation 실습 세미나‘ 개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오는 2일 오후 5시부터…IV sedation 이론·실습 총정리

 

▲ 임창준 원장·여환호 원장·장명진 과장(사진 좌부터)
(주)휴네스(대표 윤홍철)가 주최하고 ENE 임플란트 연구소가 후원하는 ‘IV Sedation 실습 세미나’가 다음달 2일 오후 5시 휴네스홀에서 열린다.

정확한 이론 전달과 실습을 통해 개원의들이 IV Sedation을 보다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ENE 임플란트 연구소 임창준 소장(ENE치과병원)과 여환호 원장(ENE치과병원), 의정부 백병원 치과 장명진 과장이 연자로 나서 ‘IV line 확보’·‘진정마취 상태 실제 체험’·‘환자 모니터링’·‘약제 용량 설정’ 에 대해 실습을 병행해 강연할 예정이다.

휴네스의 윤홍철 대표는 “IV Sedation 실습 세미나에서는 이론과 더불어 실습을 병행함으로써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면서 “IV Sedation의 완전한 마스터로 개원의들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갖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실습이 병행되는 특성상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자들에게 cerification이 수여되는 것을 비롯해 환자감시장치(ANGELUS)를 특별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도 부여된다.

등록비는 20만원. 문의는 02-3473-52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