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A2007서 'Maxcem' 특별 이벤트!
상태바
신흥, KDA2007서 'Maxcem' 특별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입시 Non-Eugenol계 임시 시멘트 'Temp-Bond NE' 무상 증정

 

(주)신흥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KDA2007 기자재전시회에서 원스텝 레진 시멘트 'Maxcem'(맥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KDA2007 신흥 KERR 부스를 방문해 'Maxcem'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Non-Eugenol계 임시 시멘트 'Temp-Bond NE'를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흥은 'Maxcem' 출시와 동시에 초간편 시술과정이 화제로 떠오르며 약 1년 여 만에 레진 시멘트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KDA2007 전시회를 통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Maxcem'은 페이스트/페이스트 타입의 듀얼큐어 레진시멘트로 특허 받은 산화촉진 시스템에 의해 에칭, 프라이머, 본딩, 시멘팅과 같은 복잡한 시술 단계가 하나로 합쳐진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원스텝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번거로운 핸드믹싱이나 복잡한 본딩 단계, 도포 등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임상의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Self-etching, Self-adhering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Maxcem은 시린지 타입으로 자동 믹싱팁을 사용해 완벽한 농도로 부드럽게 믹스되어 와동에 직접 적용하며, 잉여 시멘트는 젤 상태로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작업 과정이 매우 용이하며, 덴틴, 에나멜, 포셀린, 올세라믹 등 모든 케이스에서 접착력이 뛰어나고,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딩 강도가 RMGI 시멘트에 비해 2배 이상으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뛰어난 색안정성과 투명한 셰이드로 심미성이 우수하며, 조작성이 뛰어나고 최적의 점도로 술 후 민감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KDA2007 신흥 KERR 부스에서는 컴포지트 레진 'Premisa', 연마 브러쉬 'Occlubrush', 리트랙터 'OptiView', 러버댐 'OptiDam'에 대해 3+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