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구 원장, 21일 'Sinus Live Surgery'
상태바
허영구 원장, 21일 'Sinus Live Surgery'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7.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폭발적 호응에 '한차례 더'…청담 보스톤허브치과서

 

보스톤임플란트연구회 전임 회장이었던 허영구 원장이 지난 7일 오후 5시부터 청담 보스톤허브치과에서 개최한 'Sinus Live Surgery' 세미나가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허영구 원장은 오는 21일 똑 같은 Curriculum으로 30여 명을 대상으로 다시 'Sinus Live Surgery'를 진행할 예정이다.

허 원장은 지난 7일 Sinus Live Surgery에서 1시간 강의 후 1시간 30분 정도 Sinus Live Surgery를 Observation 하였는데, Observation 시는 특히 바로 옆에서 지켜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수술실 내에 카메라 2대를 설치해 한 대는 환자의 구강만을 확대해 촬영하고 또 한 대는 수술실 전체를 촬영해 세미나실에 설치된 2개의 스크린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제공함으로서 더욱 생동감을 느낄 수 있었다.

Observation이 끝나고 허영구 원장은 직접 개발해 제작한 Sinus Model에 Osteotome Technique와 Lateral Window Opening을 통해 Membrane을 Elevation 할 수 있는 실습을 진행키도 했다.

이 밖에도 완벽한 실습을 위해 (주)네오바이오텍의 신제품 SinusQuick Implant Dummy Fixture를 무상으로 공급받아 Model에 식립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