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인도에도 딜러망 구축 성과
상태바
스카이, 인도에도 딜러망 구축 성과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4.09.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브랜드 인기 실감…e-TV 관심있게 보도키도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인도 뉴델리 쁘라가띠 마이단(Pragati Maidan)에서 개최된 FDI 전시회에 참가,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수출전용 모델인 카이저2080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인도 뉴델리와 뭄베이, 콜카타 등에 딜러망 구축과 제품 홍보를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스카이는 약 20만 달러의 상담 실적 등 상당한 성과를 이룬 것이다. 또한 이승훈 과장에 따르면, 현지에서 구매의사를 밝힌 치과의사도 상당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안병일 대표이사는 "카이저2080 모델의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이 인도의 상류층 및 여성층에게 강한 이미지를 남긴 것 같다"며 한국 브랜드에 대한 인기의 배경을 설명하고, "딜러망 구축이 정리되는 대로 본격적인 수출계약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안 이사는 "그 동안 해외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지역의 특수성을 고려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개발에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라며, "향후에는 더 좋은 관심과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전시 마지막 전날인 12일에는 인도 치과의사협회장이 스카이 부스를 직접 방문해 격려키도 했으며, 인도 방송사 중 하나인 e-TV에서는 스카이를 관심 있게 보도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