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치 광전지부 ‘20주년 준비 회원 힘모아'
상태바
건치 광전지부 ‘20주년 준비 회원 힘모아'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7.2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9일 ‘광전지부 가족한마당’ 개최…회원 단합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관심'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 광주전남지부(공동대표 이노범 정성국 정형태 이하 광전지부)가 오는 9월 9일 오전10시 ‘광전지부 가족한마당’(이하 가족한마당)을 개최한다.

광전지부는 내년 창립 20주년을 앞두고, 전체 회원의 단합을 다지는 시간을 갖기 위해 가족한마당 행사를 마련했다.

광전지부는 현재 금호타이어 운동장, 광주 신학대학 운동장 등의 여러 행사장을 후보로 적절한 장소를 물색 중에 있으며, 전체 회원들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광전지부 가족한마당 행사 준비위원회 측은 이 날 행사에서 OX퀴즈, 자치기, 구슬치기 등의 추억의 게임으로 가족 오락 시간을 펼치고, 풍성한 먹거리로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부대행사로 서로의 생활용품을 사고파는 벼룩시장을 운영, 수익금 전액은 의미있는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

광전지부 정성국 공동대표는 “이번 가족한마당은 광전지부의 역사를 함께 해 온 선·후배 회원과 가족이 모두 모여 내년도 20주년 행사를 뜻깊게 준비하기 위한 힘을 모으는 자리”라면서 “광전지부에 자부심을 느끼고, 선·후배간의 우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