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여치 ‘레진치료 노하우’ 배워요!
상태바
서여치 ‘레진치료 노하우’ 배워요!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9.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신흥 세미나실서 ‘레진 핸즈온 연수회’ 개최

서울시여자치과의사회(회장 김은숙 이하 서여치)가 오는 15일 (주)신흥 세미나실에서 ‘레진 핸즈온 연수회’를 개최한다.

▲ 서울시여자치과의사회 김은숙 회장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연수회는 ‘행복한 레진치료- 술자는 편안하고, 환자는 감동하는 행복한 레진치료 노하우’를 주제로 서울대 치과병원 장주혜 교수가 연자로 나서 레진치료에 대한 이론 강의와 실습시간을 갖는다.

연수회는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 번째 ‘Direct resin restoration' 세션에서는 접착 효율을 높이고 술 후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Bonding 및 proximal contact, contour 형성을 위한 가이드를 공유한다.

이어 진행되는 ‘Indirect resin restoration' 세션에서는 cement 선택법과 cementation에 대해, ’Esthetic restoration in anterior teeth' 세션에서는 간편하고 실용적인 Layering technique에 대해 다룬다.

또한, 강연을 마친 후에는 각 케이스별로 조를 나눠 실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신청은 포털사이트 다음 서여치 카페(cafe.daum.net/SWDA)에서 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여치 김지연 학술이사(02-3410-6427)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