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Goldenian 4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신흥, Goldenian 4개 신제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9.0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own Bridge 용도 C-76·C-55S 등…다양한 선택 기회 제공.

(주)신흥(대표이사 이용익)이 2005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고객의 신뢰를 받아온 골드니안의 기존 제품 구성에서 도재소부용 합금인 골드니안 P-77, 인레이 합금인 골드니안 C-83, Crown Bridge 용도인 골드니안C-76, C-55S를 새롭게 선보였다..

순도 99.99%의 엄선된 Pure Gold만을 사용, 용해 과정상 합금성분의 정확성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골드니안은 이번 새롭게 구성된 제품 라인업의 특·장점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골드니안 P-77은 7번 Bridge 이상의 Long Bridge 케이스에도 마진 적합성이 우수하고 연마와 광택이 뛰어나며 높은 Sag Resistance를 가짐으로써 Long Bridge에서도 변형이 없으며 도재와의 결합력도 뛰어나다.

또한 골드니안 C-83은 인레이 합금으로 주조성과 Yellow한 색상으로 가공성이 우수하며. 골드니안 C-76은 백금이 함유된 합금으로 특유의 금색이 잘 우러나오며, 주조성 및 마진 적합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골드니안 C-55S는 주조 안정성이 뛰어난 Super 골드로 부식 및 변색저항성이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최상의 품질을 지향하면서 고객지향의 패러다임으로 치과용 합금 시장의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며 “책임있는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에 보다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