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스 ‘하루 안에 임플란트 완전 정복’
상태바
휴네스 ‘하루 안에 임플란트 완전 정복’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10.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스탭 임플란트 원데이코스 성황…50여 명 임플란트 전문 스탭 배출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지난 28일 휴네스홀에서 ‘스탭 임플란트 One-Day 코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스탭 임플란트 One-Day 코스’는 장기간의 교육 기간이 부담되는 바쁜 스탭들을 위해 휴네스가 특별히 마련한 단기 압축 교육과정.

이 과정은 임플란트의 개념과 수술법에 대한 기본 지식에서부터 상악동 골이식술, 임플란트 보철 등에서의 스탭의 역할, 임플란트 관리, 환자 상담기법 등 임플란트 시술 시 스탭이 숙지하고 있어야 할 주요 지식과 노하우 전달하며 스탭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휴네스는 지난 28일 휴네스홀에서 스탭임플란트 원데이 코스를 개최했다.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날 One-day 코스에서는 윤홍철 원장(강남베스트덴치과)이 ‘임플란트의 개념 및 임플란트 치료 계획, 임플란트 수술법, 골이식 및 상악동 거상술’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이용식 원장과 남석우 원장이 각각 ‘임플란트 보철’과 ‘임플란트 관리’에 대해 강연했다.

휴네스 관계자는 “이번 One-day 코스를 통해 50여 명의 참석자들이 임플란트 스탭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면서 “종일 강연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수강생들 모두 자리 이탈없이 열정적으로 임해 치과 스탭들의 높은 학구열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휴네스는 다음달 28일 스탭을 대상으로 한 ‘엔도 세미나’를 개최하며, 오는 12월 5일에도 ‘스탭 미백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