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명 중간관리자급 스탭’ 배출
상태바
‘13명 중간관리자급 스탭’ 배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11.1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Staff MBA Program' 성료…실력파 연자 구성 '호평’

 

(주)휴네스가 지난 9월부터 펼쳐온 ‘Staff MBA Program'이 지난 8일 수강생들의 과제 발표 및 수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끝마쳤다.

‘휴네스 Staff MBA Program'은 자질과 능력을 갖춘 중간관리자급 스탭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휴네스가 개최하는 세미나 가운데 가장 특색있는 세미나로 각광받고 있기도 하다.

▲ Staff MBA Program 수강생들이 과제 발표를 하고 있다.
약 두달간 총 7회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Staff MBA Program'은 무엇보다 탄탄한 연자진 구성과 강연 내용이 눈길을 끌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in San Diego Medical MBA 석사 과정을 수료한 바 있는 이민형 원장(은평 베스트덴치과)을 비롯해, 한양여대 치위생과 황윤숙 교수, 연세 휴치과 안상훈 대표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리더쉽, 경영마인드 및 경영 비법, 커뮤니케이션, 상담 기법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펼치며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Staff MBA Program'를 수료한 이는 총 13명.
이들은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된 과제발표와 출석, 수업 태도 등을 고려해 엄격하게 선발됐으며, 이번 프로그램를 통해 “원장과 직원, 환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조율하고, 병원 경영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프로그램을 주최한 휴네스 측은 “Staff MBA Program을 통해 배출된 인재들은 향후 각 치과의 직원관리 및 치과 운영에 있어 중간관리자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에도 이 프로그램을 더욱 발전시켜 치과에 필요한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