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MS Implant' 미국 FDA 승인
상태바
오스템 'MS Implant' 미국 FDA 승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1.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시장 수출 확대 기대…올 상반기 필라델피아 공장 준공도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MS 임플란트'가 지난 10일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

오스템의 'MS 임플란'트'는 Mini Size 임플란트를 통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임플란트로는 대응이 어려운 Case에 대응 가능하고 시술도 편리하도록 특화된 모델이다.

다른 임플란트의 경우 보철용 Abutment가 따로 구성돼 있는 점에 비해 'MS 임플란트'의 경우 One Body Type으로, 시술이 편리해 기존 임플란트로 시술하기 어려운 좁은 골폭이나 좁은 치간 Case에도 대응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치과 임상에서 점차 심미적인 면을 중요시하고 있는 추세로 보아 미니 임플란트의 사용빈도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MS 임플란트'는 모델의 안정된 기능과 편리함으로 미니 임플란트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스템은 2007년 하반기 'GS 임플란트 시스템'의 FDA 승인에 이어 이번에 'MS 임플란트'가 FDA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미국 시장에서의 영업이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스템은 2007년 수출액이 200억 원을 넘어서 2006년 37억원에 비해 큰 폭의 성장을 했으며, 2008년 상반기에는 미국 필라델피아 공장이 준공됨으로써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이 더욱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