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형태 마다 '성공전략' 따로 있다
상태바
개원형태 마다 '성공전략' 따로 있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1.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오는 27일 개원정보설명회…차별화된 개원전략 공개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비법이 궁금하다면 이번 주말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개최하는 이 세미나를 주목하자.

(주)휴네스는 오는 27일 역삼1문화센터에서 ‘제3회 휴네스 개원정보설명회’를 개최한다.

‘선택! 단독개원? 공동개원? 네트워크?’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개원정보설명회는 각 개원형태에 맞는 개원 입지선정에서부터 마케팅, 직원관리 등의 다양한 내용이 구성돼 올해 개원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10시부터 시작되는 설명회에서는 먼저 윤홍철 대표이사가 ‘흐름을 읽어야 살아남는다’를 주제로 개원형태 선택의 중요성을 다룬 강연을 하게 되며, 이어 휴네트워크 안상훈 대표원장이 입지조사 및 선정에 관한 내용으로 ‘치과에도 명당이 있다’ 강연을 펼친다.

또한 하나은행 공덕지점 전순상 지점장이 ‘개원시 필요한 자금 조달방법’에 대해, 휴네스 김홍규 마케팅 팀장이 ‘병원 홍보 마케팅’에 대해 강연하며, 한양여대 치위생과 황윤숙 교수와 은평베스트덴 이민형 원장이 각각 ‘직원 채용 및 관리’와 ‘한 끝 차이 성공·실패 사례’에 대해 강연한다.

특히 이번 개원정보설명회에서는 휴네스가 그동안 각각의 개원형태의 병원을 컨설팅하며 얻은 사례를 토대로 개원형태의 장단점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등록비는 사전등록 33000원, 현장등록 시 55000원이며, 등록은 휴네스 홈페이지(www.huneth.net)나 전화(02-3474-5243)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