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SM Extra Wide' 미 FDA 승인
상태바
DIO, 'SM Extra Wide' 미 FDA 승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5.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성 확인 재확인…미국시장 공략 기폭제 기대

디오임프란트(대표이사 김진철 이하 디오)는 발치 후 즉시 식립과 Failed Implant 즉시교체 식립이 가능한 'SM Extra Wide Implant System'이 미국 FDA를 승인,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고 26일 밝혔다.

SM Implant 시스템의 특징은 관통형 Thread로 시술 시 식립 높이 조절이 용이하고 나사산이 높아 짧은 임프란트에서 외부에 가해지는 힘에 대한 저항력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SM(Submerged system) 상부호환성 및 No-mount system으로 기존 시술 시 불편했던 Mount의 체결과 해체가 필요 없고 Fixture Driver(hexagrip) 사용으로 시술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장점을 갖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생체적합성이 우수한 RBM표면 제품과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Cap) 표면처리된 제품 2종으로 판매되고 있고 특히 Brushite(Cap)처리된 제품은 빠르고 탁월한 골융합 및 더 높은 BIC, 코팅층이 신생골로 대체되어 박리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최근 미국시장에서 디오 임프란트의 인지도와 수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점에서 이번 SM Extra Wide'의 FDA 승인이 또 다른 미국시장 공략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