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화제
상태바
유튜브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화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1.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매주 화요일 점시시간 실시간 방송… 가입자수 1,290여 명‧ 실시간 시청 300여 명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진행 장면.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 진행 장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매주 화요일에 개최하고 있는 유튜브 온라인 세미나 ‘허영구 원장의 네오포럼’이 화제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해 현재 32강까지 진행된 ‘네오포럼’은 가입자 수가 1,290여 명에 달하며,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매주 강의가 진행될 때마다 방송참여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통해 매주 강연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가 배포되고 있으며 자유로운 임상 토론과 실시간 질의 응답이 이루어지고 있다.

허 대표는 네오포럼을 통해 임플란트 제조사 대표이자 닥터 허치과의 대표원장으로서 수 십년간 쌓아온 고난도 술식에 대한 임상 증례와 어려운 케이스 대처법 등을 소개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네오 제품 사용에 대한 정확한 컨셉과 사용팁 등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네오포럼’은 매주 한 가지씩 주제를 정해 임상 노하우를 전하고 있으며 『상악동 임플란트 정복하기』, 『임플란트 애니타임로딩』, 『파절된 스크류‧임플란트 제거하기』 등 인기 좋은 강연은 실시간 강의 후에도 다시 보기로 1,000명이 넘게 시청하는 등 열기가 뜨겁다.

네오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1,200명이 넘는 치과의사들이 한 곳에 모여 임상 토론을 벌이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치과계 발전을 위해 모든 분들이 매일매일 고심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 네오도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픈채팅방 토론 모습(사진제공= 네오)
오픈채팅방 토론 모습(사진제공= 네오)

한편 네오는 매주 강연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개최, 정답 제출자 중 100인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주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