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ture 제거할 때는 역시 '네오 FR Kit'
상태바
Fixture 제거할 때는 역시 '네오 FR Kit'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5.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든 쉽고 안전하게·빠르고 간편하게 Fixture 제거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Fixture remover Kit(이하 FR Kit)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1만대(2019년) 판매 돌파에 이어 올해도 신규 개원치과를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FR Kit
FR Kit

어떠한 임플란트도 대응 가능

네오 FR Kit는 임플란트 주위염 또는 다른 원인으로 인해 주위골이 손실되거나 제거가 필요한 어떠한 임플란트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제거 Kit이다.

최근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Bone Loss로 인한 임플란트 실패 시 손쉽게 임플란트를 제거할 수 있는 Kit가 원내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유사한 제품이 시장에 많지만 원조격인 네오의 FR kit가 가장 주목받고 수요가 많은 이유는 실패한 임플란트를 더욱 안전하고 쉽게 제거가 가능해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FR Kit의 'Fixture remover'
FR Kit의 'Fixture remover'

네오의 FR kit가 개발되기 이전에는 실패한 임플란트의 제거는 Trephine Drill로 임플란트와 주변 뼈까지 같이 제거해야 되기 때문에 환자의 고통도 크고 술자도 시술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FR Kit가 개발된 이후에는 누구나 쉽게 임플란트를 제거하고 그 자리에 같은 직경의 새로운 임플란트를 쉽게 식립할 수 있어 임플란트 치의학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FR Kit

일본 도쿄의 Brånemark Osseointegration에 재직 중이며 도쿄 치과대학의 저명한 교수인 Yataro Komiyama는 “20세기 치과계의 판을 뒤집은 혁명이 바로 Per-Lngvar Brånemark 교수의 골유착성 임플란트의 발명이었다면, 21세기 또 한번 그 판을 깨는 천재적인 발명은 허영구 대표의 FR Kit”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네오는 “네오 제품을 쓰지 않더라도 오직 FR Kit사용만을 위해 네오를 찾는 치과의사들이 많이 있다”면서 “영업사원을 통해 Kit시연이나 관련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시장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