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4, 59업체 276부스 유치 '완료'
상태바
DENTEX 2024, 59업체 276부스 유치 '완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4일 COEX D홀에서 '개최'… 예비개원의에게 꼭 필요한 경영과 임상 등 강연 '예정'
DENTEX 2023 행사장 전경.
DENTEX 2023 행사장 전경.

제24회를 맞이하는 DENTEX 2024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김정현)주최로 내년 1월 14일 서울 삼성동 COEX D Hall에서 개최된다.

DENTEX 2024는 지난달 24일 네오바이오텍과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덴티스, 덴티움, 메간젠, 바텍엠시스, 에이치디엑스윌, 오스템임플란트, 포인트닉스 등을 포함한 59개사 276부스로 전시부스 신청을 완료한 바 있다.

온라인 줌 미팅으로 진행되는 부스배정은 오늘(7일) 진행될 예정이며 DENTEX 2024 사무국은 부스유치가 조기에 마감된 만큼 앞으로는 업무를 전환, 참가자 유치에 더욱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DENTEX 2024 개원경영컨퍼런스에서는 신규 및 예비개원의와 기개원의들을 대상으로 ▲개원 기본경영 ▲개원 필수임상 ▲참가업체와 함께 준비하는 개원 등 3개 트렉 18개 강연이 펼쳐진다.

트렉1에서는 ▲입지분야 케이네트워크 김정욱 대표 ▲세무 택스홈앤아웃 박상호 세무사 ▲개원프로세스 죽파치과 김병국 원장 ▲인테리어 오스템임플란트 임정빈 본부장 ▲개원실례 오늘치과 김석범 원장 ▲병원경영 엠디캠퍼스 김성진 대표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트렉2에서는 ▲CAD/CAM 본수치과 양지수 원장 ▲교정 바른명치과 명양호 원장 ▲치주 평택 이인치과 나동규 원장 ▲마케팅 대한치과의료인적자원관리협회 박창진 회장 ▲구강외과 엘에이치과 최용관 원장 ▲소아치과 해운대어린이치과 김성기 원장 등의 강연이 열린다.

트렉3에서는 ▲임플란트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대표 ▲구강외과 김명례치과 김명례 원장 ▲병원운영실례 장근영 원장 ▲감염관리 엠디세이프 김소교 연구원 ▲치과병원인테리어 바로이치과 제병천 원장 ▲장비관리 Doi MSO 컨설팅 김영복 대표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DENTEX 2024 사무국은 “개원 기본 경영과 임상, 그리고 업체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장비 등을 다뤄 개원준비를 하는 개원예정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며 “내년 4월 전역을 앞두고 개원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공중보건의와 봉직의, 군의관 등을 포함해 신규, 예비개원의와 기개원의 등 젊은 의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개원박람회인 만큼 동종업계 관계자들과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ENTEX 2024 참여 사전등록은 내년 1월 12일까지 www.DENTEX.co.kr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