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 2008 춘계학술대회 '열흘 앞으로'
상태바
KAO 2008 춘계학술대회 '열흘 앞으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6.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스위스그랜드힐튼호텔서…Dr.Wilson 한국 첫 강연 '기대'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회장 홍순호 이하 KAO) 2008 춘계학술대회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KAO는 원광대 치의학연구소와 공동으로 오는 15일 홍제동 스위스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08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 KAO 2008 춘계학술대회 특별강연 연자로 나서는 Dr.Wilson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치주학교과서 'Fundamentals of Periodontics'의 저자 Dr.Wilson의 특별강연이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Dr.Wilson은 발치와의 공간에 대한 개념을 새롭게 정립하고, 이에 대한 새로운 술식을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는 미국 치주학회지 편집장과 텍사스주립대·베일러 치대 교수로도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인물. 이번 특별강연은 그가 한국에서 펼치는 첫 강연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는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이는 세계적인 임상지견'을 주제로 한 이 날 강연을 통해 ▲Immediately loading implants ▲Immediately placed and immediately loaded implants ▲Implants in the Esthetic Zone ▲Socket preservation therapy ▲Imaging for implants 등에 대한 최신지견을 들려줄 계획이다.

KAO 홍순호 회장은 "다년간의 활동을 통해 임상과 학문에 포괄적인 지견을 갖고 있는 Wilson의 강연으로 임플란트 시술에 관한 최신지견을 다양하게 접해 볼 수 있게 될 것"이라면서 "최고의 학술향연을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임플란트를 성공시키는 치과의 비밀'을 주제로 마련된 스탭강연에서는 황재홍 원장(서울램브란트치과)이 '성공하는 병원과 스탭의 윈윈전략'에 대해, 김영훈 원장(UIC 시카고치과병원)이 '성공적인 임플란트 환자의 치료동의율을 100% 높이는 비법'에 대해 강연하며, 강정희 매니저(전주 미소모아치과)가 '불만고객 상황별 대처 솔루션 비법'을, 주상돈 원장(대구예치과)이 '정밀 상담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환자 마음 끌어내는 비법'을 각각 강연한다.

등록문의는 닥터클릭(1600-885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