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새로운 CI' 통해 치과계에 인사
상태바
오스템, '새로운 CI' 통해 치과계에 인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7.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친화적 기업으로 이미지 업그레이드…SIDEX 2008서 좋은 반응 얻어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표하고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서비스를 시행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오스템의 새 CI는 현재 오스템의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는 그대로 취하면서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화함으로써 고객 친화적 기업으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시도했다. 또한, 오스템 미국법인 브랜드인 '하이오센'과의 차별성도 부각했다.

오스템 새 CI는 'OSSTEM'에서 가운데 S자 두 개를 강조하고 끝에 무한대를 의미하는 아이콘을 덧붙여 디자인적인 임팩트를 주었다.

이는 고객의 높은 만족(Satisfied)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Superior Service'의 S와 S를 강조하고 고객의 행복을 무한대로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오스템의 기업철학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다.

또한 오렌지 컬러의 채택은 따뜻하고 행복한 느낌을 강조함으로써 역시 고객 친화적인 오스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 SIDEX 2008 전시 부스를 새로운 CI를 활용해 구성하면서 치과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면서 "오스템의 부스를 찾은 많은 방문객들이 오렌지 톤의 따듯한 컬러와 세련된 로고 이미지에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새로운 CI에 대한 치과계의 반응을 전했다.

오스템은 새로운 CI를 광고와 팜플렛, 판촉물 등 홍보적 측면은 물론, 회사를 상징하는 모든 부분에 적용해 회사의 친고객적인 이미지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