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무료로' 샘플프라자 치의 주문 쇄도
상태바
'샘플 무료로' 샘플프라자 치의 주문 쇄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8.1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온라인 마켓 디세리몰, 오는 22일 '그랜드 오픈'

세미나리뷰가 지난 2월 오픈한 치과의사를 위한 포털사이트 디지털세미나리뷰(이하 디세리, www.dseri.net)가 '샘플프라자'의 오픈으로 최근 개원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샘플프라자는 신제품의 홍보를 원하는 기업과 보다 성능이 높은 양질의 제품을 시험삼아 써 보고 싶은 치과의사를 연결해 주는 다리 역할을 하는 서비스로, 현재 서울 치대 정종평 교수가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R&D 기반의 업체 나이벡의 골이식재 OSC-H와 지각과민처치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인상용 트레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차기작으로 준비 중에 있다.

디세리 관계자는 "샘플프라자는 업체나 회원에게 일체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무료서비스로 치과계의 일익을 담당하기 위해 제공 중인 서비스"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검증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디세리는 G마켓, 옥션으로 대표되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점몰)인 '디세리몰'을 오는 22일 오픈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세리 관계자는 "디세리몰은 일반적으로 대리점 판권을 따내 마진을 붙여 제품을 유통시키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는 달리, 기존 업체가 쉽게 입점할 수 있는 판매 장소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때문에 그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온라인 쇼핑몰의 개점을 엄두도 못냈던 치과계 업체들도 쉽게 사이버 치과계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저렴한 수수료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이기 때문에 치과기자재를 취급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쉽게 디세리에서 판매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며 "G마켓이나 옥션이 보여줬던 가격인하 효과도 얻을 수 있어 개원가의 불황타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세리몰은 '치과인을 위한 모든 것'을 모토로, 치과기자재 뿐만 아니라 화장품, 일상용품 등 치과인들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할 계획이다.

문의는 02)336-52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