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지트 레진 코스 ‘부산서 마무리’
상태바
컴포지트 레진 코스 ‘부산서 마무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10.03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오는 25일 마지막 핸즈온 코스 개최

 

(주)신흥은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의 2008년도 마지막 일정을 오는 25일 부산에서 마무리할 예정이다.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는 증례별 문제해결 프로젝트를 표방하며 신흥에서 마련한 케이스 중심의 컴포지트 레진 실전 임상 코스로, 최신 접착 술식에 관한 알찬 이론 강의와 케이스별 수복 실습 커리큘럼이 적절히 배합된 강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2008년도 코스는 부산•경남지역 개원의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부산과 서울을 오가며 개최됐으며, 부산 세미나의 경우 부산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평생교육위원회’ 후원으로 진행돼, 보수교육 점수 2점이 부여돼 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코스의 연자는 부산 치대 보존과 박정길 교수가 계속해서 맡게 되며, 접착수복 최신개념의 이해와 함께 레진 수복의 심미성과 술 후 민감성을 최소화 하는 다양한 술식과 문제해결 방안을 실습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반부 이론 강의에서는 상아질 접착제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방법, 최신 상아질 접착제 사용시의 주의사항 등 실제 임상의에게 유용한 팁을 다양하게 제시할 예정이며, 후반부 실습 강의는 전치부 심미수복 및 구치부의 긴밀한 접촉점 형성을 통한 수복 실습을 진행해, 평소 진료 시 겪는 문제 해결 방안과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해 줄 예정이다.

한편,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부여되며, Premisa kit를 포함하여 110만원 상당의 Kerr, kerr-Hawe 신제품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최신재료에 관심이 많은 개원의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신흥 치과판촉팀(080-801-1577,8) 및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