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2008 추계학술대회 막바지 준비 '박차'
상태바
대여치, 2008 추계학술대회 막바지 준비 '박차'
  • 박은아 기자
  • 승인 2008.10.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2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서 개최…'전국 지부 친목도모의 밤' 등 워크샵 병행

 

▲ 대여치 심현구 회장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심현구 이하 대여치)는 내달 1일~2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 유스호스텔 1층 대식당에서 '2008 추계학술대회 및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이다.

대여치는 "각 지부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추계학술대회 및 워크샵을 지부와 협조해 진행하자는 취지하에 이번 행사는 부산에서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먼저 첫째날에 예정돼있는 워크샵은 1,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1부에는 여성가족부 정책보좌관을 역임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여성연구소 책임연구원인 이남희 연구원이 '전문직 여성의 삶과 정치'를 주제로 리더쉽 강의를 진행한다.

이후 2부에서는 지부별 장기자랑 등 회원들이 참여하는 '전국 지부 친목도모의 밤'이 진행된다. 

다음날인 2일에는 부산 치대 정창모 교수가 '장기적 성공을 위한 임플란트 보철교합'를, 성균관대 삼성의료원 김정혜 교수가 '장기적 성공을 위한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 처치'를, 서울대 치과병원 장주혜 임상교수가 '미백은 과학이다'를 주제로 강연하는 추계학술대회가 개최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25일까지 대여치 홈페이지(www.kwda.org)에서 가능하며 회비는 전체 참여시 8만원, 학술대회만 참여시 3만원이다. 행사참여는 남자 치과의사도 가능하며 문의는 조계숙 재무이사(02-322-7505)에게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