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대한치과 교정학회' 신흥 무료이벤트
상태바
'2004 대한치과 교정학회' 신흥 무료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4.10.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투어와 함께 International Damon Symposium 참가
▲ '2003 대한치과 교정학회' 전시회 모습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오는 11월 5일, 6일 양일 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04 대한치과 교정학회"에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신흥은 최근 출시되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Passive Self-ligation system (수동적 자가결찰 시스템) 브라켓인 Damon System(II, III) 구매 시, 파타야의 아름다운 경관을 둘러볼 수 있는 태국 투어와 함께 International Damon Symposium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전시회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배포하며 2명을 추첨해 Damon Symposium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그 외에도 Typodont Set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해 놓았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교정용 와이어와 기구를 사용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드는 'Wire Bending Contest'를 준비중이다"면서 "가장 기발하고 독창적인 작품을 선발해 Hu-Friedy 교정용 기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 행사에 벌써부터 수 많은 교정의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밖에도 Inspire ICE bracket, 교정용 instrument, Wire,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할인행사와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2004 대한치과 교정학회 전시회에 참여할 신흥의 고품격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 : ㈜신흥 교정팀 장진영대리 02-6366-2205/018-249-00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