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Follow-up Course' 신설
상태바
신흥, 'CEREC Follow-up Course' 신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3.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5일 첫 선…CEREC 3·inLab Staff을 위한 실전 보수교육

 

(주)신흥은 다음달 5일 신흥연수센터에서 ‘CEREC Follow-up Course'를 개최한다.

기존 CEREC 코스는 치과 원장 위주의 시스템 이해 및 임상 적용 활용법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실제 진료실에서는 치과기공사 및 치과위생사와의 협업을 통해 작업이 이뤄지는 만큼 치과 구성원 모두의 동일한 이해도 속에 Staff이 필요한 세세한 실무까지도 코스에서 상세히 다뤄질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

이에 신흥은 ‘CEREC Follow-up Course’ 과정을 새롭게 신설해 치과용 CAD/CAM System ‘CEREC 3’와 기공용 CAD/CAM System ‘CEREC inLab’ 사용 치과 Staff을 위한 실전 보수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

‘CEREC Follow-up Course’는 기존 CEREC 코스에서 놓치기 쉬운 철저한 실전 중심의 케이스를 치과의사와 Staff이 함께 살펴봄으로써, 그 동안 실제 사용자가 진료실에서 궁금했던 구체적인 사항들을 하나 하나 펼쳐 놓고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강연은 카이덴기공소 김정훈 소장과 E&F 기공소 정요셉 소장이 맡아 CEREC인레이, 풀크라운, 당일 라미네이트 디자인, Stain & Glazing 과정과 Reduce 모드를 이용한 Coping 디자인, 지르코니아 코핑 처리 방법 및 빌드업 등CEREC 작업 전 과정에 대해 차례로 다루게 된다.

마지막 시간에는 Q&A 시간도 별도로 마련해 CEREC System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실제적인 어려움과 궁금증을 연자와 유저 및 Staff 서로간의 질의응답을 통해 시원하게 해소해 줄 예정이다.

한편, ‘CEREC Follow-up Course’는 모든 치과에 참가 기회를 개방해, CEREC System 관심 고객에게도 시스템을 이해하는 기회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스신청은 덴탈세미나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되며, 제품 및 세미나 문의는 080-801-158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