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사이버 전시장 ‘덴탈엑스포 새단장’
상태바
신흥 사이버 전시장 ‘덴탈엑스포 새단장’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5.1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 시뮬레이션·개원정보 보강…제품별 5개 카테고리로 분류

(주)신흥이 운영하는 사이버 전시장 덴탈엑스포(www.dentalexpo.co.kr)가 비주얼 시뮬레이션과 개원정보를 보강해 새롭게 단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덴탈엑스포 사이트는 치과용 장비 전문 전시 사이트로, 진료실에서 사용되는 부문별 각종 장비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제품의 사양과 상세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이미지 위주로 꾸며 놓아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 보는 것과 같은 기능을 하도록 기획됐다.

특히 화려한 플래쉬 영상과 한 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비주얼은 마치 치과 진료실에 직접 들어선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제품의 다양한 색상 및 종류, 옵션 장비 등도 모두 이미지로 꾸며 놓아 눈으로 직접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서는 사용자가 직접 조작해 보는 비주얼 시뮬레이션 기능을 보강해 Unit & Chair(유니트 체어) 색상 등을 체어에 직접 대입하면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개원 추천 장비와 견적 문의 메뉴를 추가해 신규개원을 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Unit&Chair ▲Handpiece, ▲X-Ray, Laser ▲CAD/CAM ▲Hygiene, Other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수록 제품을 보다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Unit&Chair 제품별로 각도별 사진과 도면, 관련 옵션 장비 이미지 등이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민 것도 이색적이다.

한편, 신흥은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덴탈엑스포 외에도 3만 5천여 회원이 이용하는 치과계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과 치과계 학술 세미나 및 치의학서 전문 사이트 덴탈세미나, 그리고 골드니안(www.goldenian.com) 브랜드 사이트 등으로 구성된 신흥 패밀리사이트를 통해, 좀더 깊이 있고 전문적인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네트워크를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