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치의학회, 21일 초도이사회 및 임원 임명식
상태바
노년치의학회, 21일 초도이사회 및 임원 임명식
  • 박은아 기자
  • 승인 2009.05.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박준봉 학장·서울대 류인철 교수 부회장 임명…학회발전 위해 학술위원회 등 3개 위원회 신설

 

대한노년치의학회(회장 정문규 이하 노년치의학회)는 지난 21일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학장부속회의실에서 제 1차 초도 이사회를 열고 올해 사업계획안 발표와 신임 임원 임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이사회에는 21명의 신임임원진이 참석했으며 학회 회원 증가를 위한 홍보 방안 및 학회 발전 방안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임원 임명식에서는 학회 부회장으로 경희대 박준봉 학장과 서울대 류인철 교수가 임명됐으며 이사진으로는 ▲총무이사 - 연세대 김기덕 교수 ▲학술이사 - 서울대 고홍섭 교수 ▲재무이사 - 한영 원장 ▲기획이사 - 장영준 원장 ▲보험이사 - 방상훈 원장 ▲연구이사 - 서울대 임영준 교수 ▲ 공보이사 - 서울대 박주철 교수 ▲정보통신이사 - 연세대 김성태 교수 ▲국제이사에 ▲최병갑 원장 ▲섭외이사 - 윤홍철 원장 ▲법제이사 - 연세대 강명신 교수 ▲문화복지이사 - 연세대 신수정 교수 ▲편집이사 - 경희대 김형섭 교수가 임명됐다.

한편 노년치의학회는 이사회를 통해 학회 발전 방안 기틀 마련을 위한 학술 위원회, 기획 정책 위원회, 대외 전략 홍보 위원회 등 3개 위원회 구성을 합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