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여자치과의사 행사 ‘기대하세요’
상태바
풍성한 여자치과의사 행사 ‘기대하세요’
  • 조혜원 기자
  • 승인 2009.06.2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여치, ‘추계학술대회’ 및 ‘여성 리더쉽을 위한 토론회’ 등 하반기 다채로운 행사 펼칠 듯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심현구 이하 대여치)는 지난 15일 서울역 중식당 T1에서 제3차 정기이사회를 진행했다.

정기이사회 진행 결과 대여치는 9월 19일 토요일 2시부터 7시까지 ‘쉽게 정리된 턱관절 질환의 진단 및 치료 ABC’라는 강연 주제로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대여치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치과의사가 반드시 알아야 할 턱관절 질환의 여러 사항에 대해 알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명 연자들을 초빙해 강연을 진행 할 방침이다.

또한 지난해 ‘여성 리더쉽을 위한 토론회’를 토대로 올해는 ‘여자치과의사의 사회참여에 대한 시각’을 주제로 토론회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아울러 대여치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해외환자유치 활성화 정책관련 토론 및 2010년 5월까지의 봉사계획 수립 등 다양한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대여치 심현구 회장은 “늦은 시간 까지 대여치 하반기 행사 준비에 열의에 찬 모습으로 함께한 이사들 덕분에 힘이 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준비 중에 있는 여러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자”고 말했다.

한편, 대여치는 오는 1일 수요일 7시 30분 교보생명 본사 빌딩 10층 소강당에서 ‘다윈서비스 교육’(등록비 무료, 병원단위 등록, 문의 02-565-3533)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