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toZ’ 살핀다
상태바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toZ’ 살핀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1.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오는 21~22일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서

(주)덴티스는 오는 21일~22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임플란트 관련 최신 경향과 실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내용의 세미나인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를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지난 1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2009 DENTIS World Symposium’을 통해 수도권 및 국내 메이저 업체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세미나도 신청과 관심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덴트포토와 연구회 활동 등으로 호흡을 맞춰온 젊은 치과의사 3인방 황재홍(서울물방울치과), 염문섭(서울탑치과), 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이 진행에 나선다.

이론과 실습이 함께 이뤄져서 진행될 이번 강좌는 젊은 연자들이 진행하는 만큼 최신 임상경향과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내 개원의들이 어려워하는 문제점을 제대로 해결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미 덴티스의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는 지금까지의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다”면서 “세미나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원장님들이 있을 정도로 그 인기는 대단하다”고 전했다.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첫날인 21일에는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Implant surface & design & concept, DENTIS Implant의 특징과 장단점, 임플란트를 위한 기본적인 시술 technique,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Incision과 suture 등이 이뤄지며, Fixture placement on pig jaw에 대한 실습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튿날인 22일 오전에는 골이식 증대술을 위한 막의 선택 및 심미적인 결과를 부르는 연조직 수술법, 장기적인 임플란트 성공을 부르는 경조직 수술법 등의 강연과 실습이 함께 이뤄진다.

오후에는 상악동의 해부학 및 Lateral window opening, 상악동 vertical condensation 등에 대한 강연과 실습이 이뤄져 Sinus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선차순 15명으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매번 만원사례를 보였기 때문에 이번 역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이나 서울영업본부(02-598-114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