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system' 세미나 신청 급증
상태바
'SANTA system' 세미나 신청 급증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1.15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오는 28일 Crastal Lateral approach 세미나

오는 28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열리는 SANTA system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세미나가 많은 원장들의 관심으로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고 덴티스 측이 밝혔다.

Sinus 수술에 있어서 안정성과 보편성, 편리성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김대연 원장의 SANTA system은 덴티스의 제1회 전국순회세미나를 비롯해 제주도 앵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기도 했다.

또한 지난 1일에 진행됐던 2009 DENTIS World Symposium을 통해서도 SANTA 세미나 실습장이 초만원을 이룰 만큼 인기가 높아 SANTA에 대한 많은 원장님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SANTA system은 상악동의 다양한 진료과정을 충분히 고려해 경사면과 다양한 골질에 관게없이 동일한 치료결과를 나타내도록 해, 이미 많은 원장님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파스칼 원리에 의한 수압거상은 상악동 막을 균등한 압력으로 거상시켜서 sinus 형태에 맞게 적절하게 거상이 된다”면서 “또한 스프레드 드릴의 골이식재 충전은 시간과 효과에서 매우 효율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SANTA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되고 있는 인원모집은 초기 많은 관심으로 문의전화가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덴티스는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A.I.Drill에 대한 개요 및 임상적용 매뉴얼 발표, A.I.Drill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hands on, 개별적으로 모델상에 실습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SANTA system은 앞으로 꾸준히 판매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좀 더 체계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접수 및 문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나 덴티스 서울영업본부(02-598-1145)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