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system, 덴티스와 독점계약
상태바
SANTA system, 덴티스와 독점계약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1.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악동 시술 획기적 제품으로 인기…향후 시장 입지 굳건

지난 1일 ‘2009 DENTIS World Symposium’에서 선보였던 SANTA system의 SANTA가 덴티스와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sinus 수술에 있어서 안정성, 보편성, 편리성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SANTA는 상악동의 다양한 진료과정을 충분히 고려한 시스템이다. 경사면,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진료결과를 나타내는 SANTA는 많은 원장님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파스칼 원리에 의한 수압거상이 가장 큰 장점인 SANTA는 상악동막을 균등한 압력으로 거상시켜서 sinus 형태에 맞게 적절하게 거상된다. 또한 스프레드 드릴의 골이식재 충전은 시간과 그 효과면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특히나 A.I.Drill은 sinus를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기능으로 SANTA의 인지도 상승에 힘을 보태고 있다. A.I.Drill은 구강내에 상악동까지 hole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

A.I.Drill이 진행하다가 상악동을 만나면 약 0.35mm는 회전하면서 상악골을 천공하며, 0.5mm는 단순히 pushing action만을 하면서 멈추기 때문에 막을 절대 천공시키지 않는다.

막을 천공할 때는 특별히 설계된 bone chip reserved space에 bone을 저장했다가 천공되는 순간에 bone chip이 폭발하듯이 막을 밀어 올려 드릴의 어느 한 부분이 막과 접촉할 기회를 완전 차단한다.

드릴은 저절로 멈추며 압력감지능력은 역학적 에너지가 없이 mechanical sensing 구조로 되어있어 수명을 다할 때까지 일정한 센서 역할을 한다. 또한, 드릴이 멈추면 골내부에 step을 형성해 강한 힘으로 밀어도 드릴이 절대 진행하지 않는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지닌 SANTA는 지난 6월 20일부터 8월 29일까지 개최된 제1회 전국순회세미나를 비롯해서 제주 앵콜세미나 등, 많은 지역에서 진행된 세미나가 높은 참석률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도 했다.

또한 매 세미나마다 치과병의원의 만족도가 높았던 SANTA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SANTA는 상악동 시술에 있어서 획기적인 제품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꾸준히 그 판매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게다가 앞으로 임플란트의 메이저 기업이 덴티스와의 독점계약 체결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