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치아미백 세미나 성황리 마쳐
상태바
더존월드, 치아미백 세미나 성황리 마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1.2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여 명 참가…장주혜 교수, “전문가·자가미백 병행 바람직”

(주)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주최하고 Ultradent가 후원한 ‘치아미백 특별 세미나’가 서울대 치과병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과학으로 접근하는 치아미백 이야기’(All about Bleaching Science)를 주제로 펼쳐진 본 세미나에 전국 각지에서 150여 명의 치과의사와 스텝이 참석해 치아미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치아미백세미나에는 서울대병원의 장주혜 교수가 연자로 나섰으며, Session1과 Session 2로 나누어 진행됐다.

Session 1에서는 치과의사로서 알아야 할 미백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다양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강연의 포문을 열었고, Session 2에서는 내가 하는 미백 술식, 과연 바람직한가에 대해 최신 임상증례를 바탕으로 바람직한 미백술식에 대한 최신 지견과 치아미백시 발생할 수 있는 지각과민에 대한 효과적인 처치 방법 등 실제 치아미백 시술 시 유용한 Tip을 참석자들과 공유하면서 강연을 마무리했다.

장 교수는 전문가 미백과 자가미백에 대한 심도 있는 비교분석 자료를 통해 전문가 미백은 일시적인 미백효과는 빠르지만 원래 치아 색깔로 돌아가는 Relapse 현상이 심하므로 미백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자가미백을 하거나 전문가 미백과 자가미백을 병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한편, (주)더존월드의 이계우 대표는 “환자도 만족하고 치과도 만족할 수 있는 치아미백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치아미백치료에 관심이 있는 치과에서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서울 뿐 아니라 전국 주요도시에서도 치아미백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치아미백시장의 마켓리더로서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공급을 통해 그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