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ANTA system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SANTA system 세미나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0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8일 서울영업본부서…개원의 40여 명 참석

덴티스가 서울영업본부에서 지난달 28일 개최한 ‘SANTA system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세미나’가 많은 원장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40여 명이 사전신청자로 등록해 덴티스의 세미나 구성이 체계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6월부터 3개월 가량 진행된 제1회 전국순회세미나를 통해 이미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는 SANTA system은 앵콜 강연까지 진행될 만큼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실제 대형 전시회마다 SANTA의 실습 코너는 인산인해를 이룰 만큼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SANTA system은 sinus 수술에 매우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상악동의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모두 동일한 치료결과가 나타나도록 해 안정성과 편리성에 대해 만족시켜주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A.I.Drill에 대한 개요 및 임상 적용 매뉴얼 발표, A.I.Drill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hands on, 개별적으로 모델상에 실습하는 시간 등으로 채워졌다.

덴티스 관계자는 “상악동 수술의 획기적인 제품인 SANTA에 대해 이미 많은 원장들이 경험하고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원장들의 성공하는 세미나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의 세미나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