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종합카탈로그 ‘통권 16호’ 발간
상태바
신흥, 종합카탈로그 ‘통권 16호’ 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2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세 정보 제공에 편리성까지…임플란트 M 정보 추가

‘신흥종합카탈로그’ 통권 제16호가 발간됐다.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지난 1989년 통권 제1호를 시작으로 금번 제16호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발행돼 오며, 치과의료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총 망라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수록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에 역점을 두고 기획돼, 일부 대학에서는 치과기자재 관련 참고 도서로 활용될 정도로 내용면에서 높은 신뢰를 얻어 왔다.

금번에 발간된 16호 종합카탈로그는 치과기자재 참고 자료로 보다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상세한 정보 제공은 그대로 유지하되 보다 가볍고 좀 더 슬림하게 제작됐다.

또한 진료용 기기, 임플란트용 기재, 치과용 기구, 진료용 재료, 근관치료용 기재, 치과용 약품 및 위생용품, 교합기, 기공용 기기, 기공용 재료, 치과용 금속, 절삭연마재, 교정재료 그리고 치의학서 등 총 13개 카테고리로 분류돼 각 장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성력을 갖추며 재정비됐다.

특히 2장 임플란트용 기재 파트는 신제품 SHINHUNG IMPLANT M 등이 추가되며 보다 다양한 제품정보가 업데이트 됐으며, 4장 진료용 재료, 9장 기공용 재료 파트 등은 분류를 보다 세분화, 체계화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제16호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전국 치과병·의원과 치과기공소를 비롯해 전국 치과대학 및 치과기공대학, 치과위생대학 그리고 치과재료업체에 모두 배포된다.

그 외 신흥종합카탈로그’를 받아보고 싶은 치과인은 누구나 신흥 홈페이지(www.shinhung.co.kr) 또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신흥 홍보팀(080-801-15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