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2번씩 SANTA 정기세미나 개최
상태바
매달 2번씩 SANTA 정기세미나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ANTA system을 이용한 사이너스 시술 노하우 전격 해부

(주)덴티스는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고객들에게 SANTA system을 이용한 상악동 시술의 노하우와 강연의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월 2회씩 정기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6일과 17일 울산과 부산에서 진행된 덴티스의 SANTA system 세미나가 모집인원을 초과하며 성황리에 개최됐을 뿐만 아니라, 23일(토) 서울에서 진행된 세미나 역시 많은 치과병의원에서 참석해, 성공하는 세미나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SANTA system 세미나는 지금까지 많은 치과병의원의 참여로 매회 성황리에 개최돼, 덴티스의 알짜배기 세미나로 자리매김하며 성공하는 상악동 시술에 대한 정보와 해결책을 제시해 높은 호응을 사기도 했다.

매달 2회씩 꾸준히 진행될 SANTA system 세미나를 통해서 앞으로 수도권 지역의 더 많은 치과병의원에서 SANTA system의 안정성과 보편성, 편리성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ANTA system은 앞으로도 꾸준히 원장님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성공적으로 치러진 울산, 부산 세미나에 이어서 서울에서 진행된 세미나 역시 많은 참여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내며 성황리에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월 2회씩 진행될 덴티스의 정기 SANTA system 세미나는 앞으로 sinus 시술의 노하우를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원장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SANTA system 세미나 일정과 내용 확인 및 세미나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을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