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임플란트 ‘I-FIX’ 다양한 시술 선
상태바
미니임플란트 ‘I-FIX’ 다양한 시술 선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톨릭임플란트연수회 통해 덴티스 I-FIX 신뢰도 고양

지난달 29일 대구 카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마리아관 1층 강의실에서는 카톨릭임플란트연구회 연수 일정으로 손동석 교수의 덴티스 미니임플란트 I-FIX를 이용한 실습 및 강연이 진행됐다.

총 20여 명이 넘는 카톨릭임플란트연구회 회원들이 참여한 이번 연수회는 미니임플란트 식립 및 주의사항과 I-FIX를 이용한 이론 및 실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최신 시술 경향과 깊이 있고 체계적인 내용으로 늦은 시간까지 진행됐음에도 참여자들이 열띤 집중력과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카톨릭임플란트연구회 회원은 “이번 연수회와 함께 진행된 덴티스 미니임플란트 I-FIX 실습을 통해서 덴티스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손동석 교수는 “덴티스의 미니임플란트 I-FIX는 Post, O-Ring, Angle 3가지 Type으로 이뤄져 좁은 골폭이나 강한 골질에 식립이 가능하다”며 “특히나 덴티스 I-FIX의 Angle 타입은 식립방향에 따라 abutment 선택이 가능해 술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I-FIX의 Angle 타입은 안전한 체결력과 파절성을 고려한 특화된 2piece type의 제품으로 Cemented Abutment와 Angled Abutment가 준비돼 식립방향에 따라 보철물 선택이 가능하다”며 “좁은 공간에서 인상채득이 편리하도록 2가지 type의 impression coping까지 있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