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치과용 디카 100% 활용하기
상태바
[신간] 치과용 디카 100% 활용하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인터내셔날 출간…치과용 디지털카메라의 모든 것 ‘한 눈에’

(주)신흥인터내셔날이 온라인 칼럼활동을 통해 독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성호 원장(일산 서울미소치과)의 새로운 임상 저술서인 ‘치과용 디카 100% 활용하기’를 출간했다.

라성호 원장의 이번 저술서는 임상 자료 활용 및 환자 상담 시 유용하게 사용되는 치과용 디지털카메라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이드 북이다.

신간은 디지털 카메라의 기본적인 촬영원칙, 부위별 적절한 촬영방법, 환자 상담 사진, 치과기공사 및 스탭과의 communication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서술돼 있다.

그 외에도 치과에서 임상 활용을 위해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면서 그 동안 의문시 됐던 모든 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결책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더 좋은 촬영을 위한 고급 기술과 개인적 노하우 등이 수록돼 있으며, 촬영사진의 정리보관활용 방법에 이르기까지 치과에서 쓰여지는 디지털 카메라 모든 사항을 다양한 사진을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신흥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본서는 임상 활용을 위해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임상의는물론, 이미 카메라를 구비하고도 100%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독자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정가는 80,000원이며, 도서 구입문의는 신흥인터내셔날 (02-6366-202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