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Claros Nano Laser 보상판매
상태바
덴티스, Claros Nano Laser 보상판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ade로 절개한 것과 같은 만족감 장점…LLLT 핸드피스 추가도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에서 선보인 Claros Nano Laser가 CO₂레이저 보상판매 등으로 많은 치과병의원에 눈길을 끌며 판매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Blade로 절개한 것과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Claros Nano Laser는 DPL방식을 사용해 탄화가 거의 일어나지 않으며 연조직의 처치가 깨끗하게 이뤄진다.

조직의 열손상 및 탄화를 70% 이상 감소시키며, 연조직의 cutting speed와 cutting rate를 50% 이상 향상시키는 Claros Nano Laser는 독일 명품 Laser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만족감을 원장님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laros Nano Laser는 뛰어난 외부 디자인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LLLT(low level laser therapy) 핸드피스까지 추가돼 구매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Tip(fiber)의 사이즈는 200㎛, 300㎛, 400㎛, 600㎛으로 다양해 기존의 제품들보다 좀 더 세밀한 치료가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Diode tip과 fiber가 분리돼 있어 필요할 때 편리하게 tip을 교체할 수도 있다.

특히, LLLT는 환자의 치유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시린 이 치료, 임플란트 수술 후 골융합 촉진, 상처 치유회복, 악관절 통증 완화 등의 다양한 증상에 사용이 가능해 치과병원뿐만 아니라 여러 의료분야에도 사용되고 있는 기능이다.

치과분야 외에도 스포츠, 미용, 재활 등에 적용되고 있어 시술자뿐만 아니라 환자의 심미적인 부분의 만족감을 높이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blade로 절개한 것과 비교할 수 있을 만큼 시술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Claros Nano Laser는 연조직 시술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또한, CO₂레이저 보상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부 디자인과 만족도를 높여줄 성능 등 독일 명품 Laser를 많은 원장님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