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통마취기 첫 ‘유럽 CE인증’ 획득
상태바
국내 무통마취기 첫 ‘유럽 CE인증’ 획득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1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 업그레이드된 '이조아 Ⅱ' 출시…일회용 엠플캡 채택으로 감염 걱정 뚝

최근 개원가의 필수품으로 자리메김하고 있는 디지털 무통마취기 '이조아'가 국내에서 제조되는 무통마취기 중에서는 유일하게 ‘유럽 CE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최근 업그레이드 된 '이조아 Ⅱ'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이조아Ⅱ는 기존 제품에 비해 주입모터 성능을 2배로 높여 마취액 주입시간은 줄이면서도 통증은 해소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과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개원의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또한 기존 제품이 전치부 마취만 할 수 있었던 한계를 벗어나 모든 마취시술에 적용이 가능하며, 마취 후에도 통증을 느끼는 민감한 환자에게 시술하는 치근막 마취를 별도의 건(Gun) 타입 마취주사기 없이 이조아Ⅱ로도 시술이 가능토록 성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무통마취기 이조아Ⅱ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메디컬 마케팅 전문기업 (주)메디허브(대표 염현철)는 이번달부터 제품 성능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DEMO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마취부위 적용 케이스에서도 확실히 활용도가 높은 이조아Ⅱ는 사용기간이 길수록 원장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최근 문제시되는 치과 내 교차감염 방지를 위해 일회용 엠플캡을 채택해 이에 대한 우려도 해소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허브 측은 제품 판매 후 사후관리 서비스를 확실히 구축하기 위해 A/S 전담부서를 구축해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임을 밝혔다.

이조아 가격은 170만원(VAT 포함)이며, 제품 및 구입문의는 메디허브(02-2233-2822, 010-9822-293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