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순 전 회장’ 18회 서치 대상 수상
상태바
‘신영순 전 회장’ 18회 서치 대상 수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2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덱스 초석 마련 등 공로 인정…8회 치과의료봉사상은 ‘임운경 원장’

제18회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대상에 신영순 전 회장(강동구치과의사회)이 선정됐다.

서치는 오늘(20일) 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59차 정기대의원총회 1부 개회식에서 ‘18회 서치대상’ 수상자인 신영순 회원을 비롯해 각종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 신영순 서치대상 수장자
먼저 서치는 신영순 전 회장에게 18회 서치대상을 전달했다. 신영순 전 회장은 강동구치과의사회장, 법제이사, 서치 회장 등 수많은 직책을 수행하면서 왕성한 회무역량을 보여준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신 전 회장은 회장 임기 중이던 2001년 치과기자재 국산화, 세계시장 확보 등을 모토로 1회 치과기자재전시회를 개최해 씨덱스 2010의 초석을 다진 업적을 크게 인정받았다.

제8회 서치 치과의료봉사상은 임운경 회원이 수상했다.

1959년 서울 치대를 졸업한 임 원장은 1960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해 제주도와 울릉도 등 무의촌을 돌며 50여 년동안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태국 방글라데시 태국 등 치과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해외 국민들에게도 인술을 나누면서 대한민국 치과의사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 임운경 8회 치과의료봉사상 수상자
서치는 ▲국민건강보험공당 서울지역본부 손헌일 보험급여부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 심사2부 권영란 과장 ▲서울시교육청 학교체육보건과 이경영 사무관에게 ‘회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대희 부회장과 권태호 부회장이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박상형, 이계원, 김소현, 김재호, 최재용, 박경희, 전용찬, 이철민 회원이 ‘협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송영한 강동구 전임회장 등 14명의 전임구회장들이 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관악구와 도봉구, 양천구, 은평구치과의사회가 모범구회로 선정돼 회장 표창패를, 강동구 암사반 등 5개 반회가 모범반회로, 최승호 회원 등 39명의 회원이 모범회원으로 회장 표창패를 받았다.

서치는 이 밖에도 치과타임즈 장동일 기자에게 치과전문지 기자상을, 라재열 차장 및 박종순 사무장에게 모범직원상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